간이사업자로 시작하여 여러 방법으로 공부해가며 수동 업로드만은 고집하며 상품을 올렸던 시기..

타이밍, 운 좋게 꾸준히 매출이 발생하는 상품을 소싱. 그 후 판매만을 집중하고 업로드는 뜸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 매출은 점점 내려가기 시작하였고, 다시 시작하자는 마음을 가다듬었습니다.

수동 업로드만 해왔던 저는 업로드가 너무 지겹고 어렵고 귀찮고...이거 지속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와중 반자동 업로드가 가능한 여러 사이트를 접하였고

그 중에 UI나 가격면에서 눈에 띄는 사이트가 '윈들리' 였습니다.

회원가입 후 무료사용 기간이 있어 이것 저것 만져보니.. 이거 물건이다 싶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쿠팡, 지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위메프 등 여러 플랫폼에 한번에 업로드가 가능했다는 점...

상품 끌어오기도 알리, 타오바오, 아마존 등등 점점 확대되어가고 있다는점..

'안하면 손해다.' 라는 생각이 들었고, 바로 유료 결제하고 현재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끌어온 상품의 상세페이지 작성 중의 사진이며, 외국어를 알아서 체크하고 번역해 줍니다.

어색한 글은 별도로 수정도 할 수 있어 시간을 대폭 단축 가능합니다.

 

 

상품을 업로드 하기 전 에러부분을 체크 할 수 있어 세심한 곳 까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업로드 과정입니다.

저는 5개 쇼핑몰에 한번에 올리고 있습니다. 정말 큰 힘이 되어주는 사이트 입니다. 감동..

 

 

단점으로는, AI번역 기능에서 폰트와 글씨포인트가 제각각으로 변환되고 위치도 계속 수정해 줘야한 다는 점..

종종 업로드에 실패하는 경우도 발생하고 있다는 점.

주문조회 중 스마트스토어 주문은 잘 안읽어 온다는 점.

 

그 외으로는 너무 잘 사용하고 있고, 앞으로도 꾸준히 이용할 계획입니다.

윈들리 추천인 살짝 넣어 봅니다.. josi0222@naver.com 입력하시면 소정의 포인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