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국, 강제로 집콕을 해야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매일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삶이 너무 지겹고, 활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시기에 돌입하였네요..

 

저랑 와이프는 게임을 참 좋아합니다.

특히 와이프가 콘솔 게임을 좋아합니다.

덕분에 닌텐도 스위치를 구입할 수 있었고, 젤다를 시작으로 본격 콘솔라이프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과금의 요소가 거의 없고, 시간이 날때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스트레스 해소에 많은 도움을 주고,

다채롭고 계속 새로운 신작들이 나오면서 색다로운 경험들을 제공해 주는 것이 딱 제 스타일이었네요.

 

요즘에는 엑스박스 게임패스, 정말 혜자스러운 구독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엑스박스 얼티밋 게임패스는 컴퓨터, 클라우드, 콘솔로 3가지의 장치에서 구동이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대가 펼쳐졌습니다.

그래서. 저는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을 줍줍.. 에헴!

 

컴퓨터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만, 필수로 필요한게 컨트롤러 더군요.

컴퓨터에 연결이 매끄럽고, 가성비 좋다는 엑스박스 게임패드 4세대를 구입하여 사용을 시작하였으나,

AA배터리를 사용를 해야하더군요... 정식 배터리는 별매라던.. 쿨럭.

그래서 충전지를 사용하던중,,

게임에 엄청 몰입하였는데, 갑자기 게임패드가 먹통..! 뭐지.뭐지. 왜 안움직이지!!!! 하던중 케릭터 사망.....

배터리 방전을 몇번이고 경험 후 안되겠다 싶어 바로 엑스박스 충전식 배터리를 구입하였습니다.

 

국내에서는 물량이 많이 없는 건지.. 해외직구를 통하여 대려왔습니다.

하나는 컴퓨터에 물려서 쓰는 게임패드용, 하나는 스마트폰에 물려서 사용할 녀석. 2개를 약 5만원 정도 줬던거 같네요.

 

엑스박스 게임패드 무선 컨트롤러 충전식 배터리

C케이블이 있는 상품은 3천원이 더 비쌌고, 없는게 조금 저렴하긴했어요.

 

C케이블 길이가 꾀나 길어서(2m정도 되는거 같아요) 게임패드 사용중도 충전을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서 이 상품으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깔끔하게 붙어 있는 봉인씰. 좋습니다.

배터리는 아담하고 귀엽게 생겼어요. 

 

 

배터리를 뺏다 충전했다 다시 꼈다, 귀찮으신분들에게는 정말 강추드려요.

 

저도 부지런히 충전시켜서 다시 끼워서 사용하겠다라고 마음먹고 충전식 AA배터리를 사용했는데,

결국에는 이 상품으로 갈아타게 되어있음을...

다른분들께서는 이런점을 미리 알고 내 소중한 돈 아끼셨으면 합니다. ㅠ

 

짝퉁의 우려도 조금은 하였으나, 상품의 퀄리티나, 봉인씰, 그리고 보증서로 보아하니 정품이 맞는거 같아보여요.

그리고 해외직구로 구매했음에도 불구하고 일주일이 안걸려서 받을 수 있어서 대만족 중입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이라 하더군요.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려요.

https://smartstore.naver.com/shoppingmanager/products/5439932420

+ Recent posts